중국 도매 사이트 1688 반품 신청 방법
본문 바로가기

중국 도매 사이트 1688 반품 신청 방법

오리진타이거 발행일 : 2025-03-11

중국 도매사이트인 1688 반품 신청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이용하는 중국 배대지 타플 업체에서의 반품신청방법도

같이 알려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1688에서 구매내역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그다음에 뜨는 창에서 보면

저렇게 하단에 표시한 환불신청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우측하단에 오렌지 박스 환불신청을 클릭!

 

 

 

 

그다음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 맨 상단에 체크박스 보면

제품에 어떤 하자가 있어서 환불신청하는건지 체크해주시고

그다음 하단에 보시면 제품사진과 자세한 내용을 적을 수 있습니다.

기재하시고 우측 하단에 환불신청 클릭하시면 1688 환불 신청이 완료됩니다.

 

 

 

그러고나서 다시 1688 내 구매내역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표시한 부분처럼 환불중으로 바뀝니다.

판매자가 환불승인을 허락하면 저 체크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보시면 아래처럼 환불할 업체 주소와 정보가 뜹니다.

 

 

 

 

환불할 판매자의 이름과 주소 우편번호를 내가 이용하는

배대지 환불 정보에 입력해주시면 끗!

 

 

 

 

그런데 위에 표기된 부분을 보시면 판매자의 이름과 전화번호 그리고

주소는 나와있는데 우편번호가 없습니다.

우편번호 찾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youbianku.com/%E9%A6%96%E9%A1%B5

 

首页 邮政编码查询 - 邮编库 ✉️

邮编库网站已经提供超过20年的专业邮政编码查询服务,包括国内任意地址邮编查询、国际邮编查询等,并新增了地理位置服务功能,实现了任意地址所属街道办事处、居委会、兴趣点查询等功

www.youbianku.com

 

위 사이트를 클릭해서 들어가보시면

 

 

 

맨 상단의 검색창에 1688 판매자의 환불 주소를 입력만하시면

아래 표기한 것처럼 우편번호가 뜹니다.

저 우편번호를 배대지 환불정보란에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럼, 제가 자주 이용하는 타플 배대지에서 어떻게 1688 반품신청을 하는지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타플 1688 배대지에서 반품 신청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입고완료로 되어있는 곳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아래와같은 창이 뜹니다.

 

 

그럼 신청서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반품신청을 클릭하시고 아까 말씀드렸던

1688 반품신청방법에서 판매자 주소와 우편번호 찾는 방법을 통한

정보들을 기재해주시고 반품신청해주시면 끗!

 

그런데, 타플에서 반품신청은 꼭! 입고완료 상태에서만

반품신청란이 뜹니다.

혹시 결제대기 상태여도 걱정마시고 고객센터 카톡으로 연결하여

입고완료로 변경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바로 변경해줍니다.

그럼,위에 말씀드렸듯이 반품신청 절차를 통해 1688 반품신청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타플마이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환불신청란에 위와같이 1688 반품신청 내역이 뜹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

배대지에서 판매자에게 다시 반품보낸 송장번호를 입력해줘야

이모든 과정이 끝이 납니다.

 

 

 

다시 1688 구매내역페이지로 들어가서

환불중인 제품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 표기한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셔서

반품한 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중국도매사이트 1688 반품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타플 고객센터 1688 반품 방법 >>
신청서 이미지 상단혹은 하단 "반품신청"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수취인정보 공란으로 두시면 안되고

판매측에 반품주소정보 확인후 저희측 신청서에서 반품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교환이시면 입고대기(교환) 체크해주시면 되시구요.

방문수거이시면 반품신청서 작성시 수취인명옆에 <방문수거:픽업코드> 적어주시면 되십니다.
해당 서비스는 알리페이가 있으신 고객만 사용 가능 하십니다.

배대지방문수거는 알리페이로 결제요청 가면
판매처나 고객님이 반품비 결제를 해야 하는데,

(알리페이 연동) 반품배송비결제가 잘안되고하니 가져갔다가 다시들구오고해야해서

요즘 방문수거택배기사님 방문수거를 아예 거절하고 안오고있습니다 .

잘 체크 부탁드립니다

택배사측에서 화물 픽업해가면 송장번호 나오고 송장번호 나오면 신청서에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반품시 "교환"으로 체크하시면, 반품신청했던 신청서가 반품완료폐기상태로  넘어가면  새 신청서가  생성이  됩니다.

재발송  받으실 제품 트래킹번호는  고객님이 직접 ,   새로 생성된 신청서에   입력해주시면 되십니다.

먼저 반품 결제해서 진행 하시고, 택배 영수증 받아서 판매자에게 입금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15588447881  郑红梅  이쪽으로  입금후  내역  캡쳐남겨달라고  하면 되십니다.

확인후 예치금으로 넣어드립니다.

신청서가 입고 완료 상태인 경우 제품 이미지 상단 혹은 하단에 나타납니다.

댓글